HOME > Media > 공지사항

: coex : 2월 14일 (금), 오후 5:45

[인터배터리 유럽 2025] 참가기업 매뉴얼
안녕하세요.

인터배터리 유럽 사무국입니다.

 

인터배터리 유럽 2025 행사를 준비하실 때 참고하실 수 있는 참가기업 매뉴얼 및 필수 서류 제출 안내 드립니다.


 

[참가기업 매뉴얼]


'참가기업 매뉴얼'은 전시회 준비 단계부터 폐막까지 전시회를 준비하시는 데 

꼭 알아두셔야 하는 지침서입니다.

첨부의 참가기업 매뉴얼을 필히 확인하시어 전시 참가 준비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

[필수 제출 서류 안내]


모든 참가기업 분들께서 제출하셔야 하는 필수 서류를 안내드립니다.

하기 내용 확인하시어 기한 내에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구분

제출서류

제출기한

제출방법

필수

● 참가기업 프로필/간판명 신청서

3월 14일(금)

구글폼 이메일 접수

(인터배터리 유럽 사무국)

interbattery.europe@gmail.com

● 참가기업 출입증 신청서

 독립부스 장치공사 신고서(독립부스 필수)

선택

● 독립부스 시안

● 화재 예방 서약서

● 부대시설 신청(전기, 급배수, 압축공기 등)

● 초청장 신청서

4월 18일(금)

● 가구비품 임대 신청

4월 4일(금)

이메일 접수

(인터배터리 유럽 공식 장치사)

interbattery_europe@naver.com


[필수 제출 서류]


 1) 참가기업 프로필/간판명 신청서 (~3/14)

  ▶ https://forms.gle/aEErFCXhXaNAcfot7 

 

 2) 참가기업 출입증 신청서 (~3/14)
  ▶ https://forms.gle/vFiTC8baHrYkzA6e9


이 외에도 각종 선택 서류들이 있으며, 

기업별로 추가 해당되는 사항이 있으실 경우 첨부의 매뉴얼을 확인하시어 반드시 제출해 주셔야 합니다.


  • (독립부스 필수) 독립부스 장치공사 신고서, 부대시설 신청서 (전기 사용 신청 필수)
  • (11부스 이상 독립부스 필수) 화재 예방 서약서
  • 기타 선택 서류

[기타 진행 사항 관련 안내]


참가기업 세미나 신청 및 기타 세부 안내 사항은

추후 별도 메일로 안내드릴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 

 

인터배터리 유럽 사무국 드림

첨부파일
목록으로